RTA 모니터링 지원 - RTA 팀에서 일하는 에이전트를 돕는 확장
RTA 모니터링 지원은 RTA 팀(RTA은 Mobile Agent in Real-Time의 약자)에 있는 에이전트를 돕는 확장입니다. 신청). 사용자는 매번 대시보드를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
확장 프로그램은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. 하나는 수신 전화 또는 사용자에 대한 채팅을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표시기를 기다리는 통화 또는 채팅입니다. 이 기능은 RTA 팀에서 일하는 에이전트에게 유용합니다. 상담원은 항상 대시보드를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
이 기능은 시간을 절약해 주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. 상담원이 전화를 받길 기다리는 통화나 채팅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대시보드를 매번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